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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출을 받아 주가가 뛸 확률 eos파워볼엔트리 이 높은 공모주에 청약하는 것, 나쁘지 않다.
청약증거금은 청약마감 이틀 파워볼eos 후에 환불되므로 2~3일치 이자만 내면 된다.

또 5000만원 이하로 대출을 활용하면 이자 외에 별도의 인지세도 발생하지 않는다.
대출이자의 2배 수준 현금흐름이 기대되는 주식종목을

배당기준일 몇 달 전에 선점하는 투자등도 고민해볼 수 있겠다.
다만 주가가 하락하면 손실은 배로 불어나게 된다.

차익의 크기에 집중하는 것보다는 원본 자산의 안정성에 무게를 두고 골라야 한다.
일반적으로 대출의 힘을 빌린 재테크는 투자위험 상승 때문에

바람직하지 않게 여겨지지만, 이자비용이 싼 요즘 대출이자 이상의 수익을 낼
확률이 높은 곳에 투자하는 경우라면 고민해볼 만하다.

5조. 진짜 전문가의 조언에 귀 기울여라
주식, 부동산 등 재테크가 호황인 시기다. 이로 인해 자칭 타칭 재테크 전문가가 넘쳐난다.

유튜브만 들여다봐도 어디어디에 투자해 얼마를 벌었다며 자랑하는 이들이 개인적
경험을 바탕으로 돈 버는 방법을 쏟아낸다. 이거, 위험하다.

재테크에 무지한 사람이 전문가 조언에 귀 기울이는 것은 좋은 자세다.
그러나 누가 전문가인지를 판별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인쇄매체든 유튜브 같은 영상채널이든 공인된 전문가를 찾는 것이 좋겠다.
금융회사가 운영하는 채널은 재미가 없을지언정 신뢰도는 높다.

단, 추천에 몰입하다간 곤경에 빠질 수도 있다. 해당 재테크를 추천하는 배경이
충분히 논리적인지, 전문가의 의견에 동의할 수 있는지가 중요하다.

아무리 전문가라도 무작정 따라해서는 안 된다. 그들은 나의 투자결과에 대해
절대로 책임을 지지 않는다. ‘자산관리의 명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삼성증권(016360)의 전 국민 재테크 캠페인이
투자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급증하는 개인투자자들의 관심사를 미리 파악해 다양한 금융지식과 상품 정보 등
투자자들의 ‘니즈’를 한발 앞서 제공해 공감을 이끌어낸 것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삼성증권은 전 국민 재테크 캠페인 ‘시작을 시작해’ 유튜브 영상이 지난달 20일
공개 후 한 달여 만에 2,000만뷰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동영상은 배우 손담비씨와 김영철씨 등이 출연해 세대마다 가진 금융 관련
고민을 들려주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삼성증권의 한 관계자는 “2,000만뷰는 대한민국 경제활동인구 2,800만명의
70%에 해당한다”며 “

초저금리 시대의 머니무브에 목말라 있는 개인투자자들의 현실을 그대로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동영상과 함께 삼성증권이 운영하고 있는 ‘전 국민 재테크’ 홈페이지 역시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캠페인 시작 후 한 달 만에 55만명이 방문했다. 온라인이나 동영상에 익숙한
2030세대가 다수일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50대 비중이 34.4%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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